같은 수술도 청담 비아이가 하면 다릅니다.
피부의 진피층에는 콜라겐 섬유조직과 엘라스틴 탄력섬유가 단단하게 연결이 되어 있는데 나이가 들면서 피부조직이 손상되고 탄력을 유지하는 콜라겐
섬유조직의 합성이 줄어들고 피하지방의 양이 줄어듭니다. 또한 지방이 없던 부위에 불필요한 지방이 축적되게 되며 아래와 같이 얼굴의 통통했던 볼륨감이
없어지고 잔주름과 탄력이 떨어진 피부를 갖게 됩니다. 그로 인하여 표정도 우울해 보이게 되는 것입니다.
노화과정은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나타나는 일련의 과정이지만 개인에 따라서 젊은 나이에도 노티 나게 보이는 경우가 있습니다. 눈이 잘 부었다 가라앉았다 하거나 잘 울거나 하는 사람의 경우 눈 주변부의 안와지방을 둘러싸고 있는 격막이 느슨해지면서 안와지방이 돌출되어 보일 수 있습니다. 이로 인하여 눈 밑 다크써클이 심해지고 나이가 들어 보이게 됩니다. 몸의 컨디션이 좋지 않은 경우에 눈 밑의 정맥혈관이 비쳐 보이게 되는데 정맥 혈관은 동맥에 비해 거무스름한 빛깔을 띠기 때문에 다크써클로 나타나 보이게 됩니다. 알러지가 심한 경우에도 다크써클이 심해 보이게 됩니다.
다크써클은 그 원인에 따라서 치료를 하게 되는데 지방이 돌출된 경우에는 20대의 경우 피부 처짐이 거의 없으므로 피부절개가 필요 없는 경결막 레이저 지방제거술이 효과적입니다.
눈살과 지방이 많은 한국 사람의 경우 스스로 시야장애를 개선하기 위해서 이마를 치켜 뜨는 습관을 가진 사람이 많습니다. 이 경우 젊은 나이에도 이마에 깊은 주름이 있는 경우를 볼 수 있는데요. 가족력이 있는 경우가 많으며 이 또한 젊은 사람도 나이가 들어 보이게 하는 원인이 됩니다.
눈살과 지방에 의해 피부가 덮여 있는 경우 이것을 해결하지 않고는 이마 주름을 절대 해결할 수 없습니다. 이런 사람에게 이마 보톡스를 하는 경우 이마의 주름은 완화 시킬 수 있지만 눈이 떠지지 않아서 매우 큰 불편을 겪게 됩니다. 이마주름을 해결하기 위해 보톡스를 생각하시기 전에 이 부분을 고려하셔야 합니다. 따라서 눈꺼풀의 눈살과 지방을 제거해 주어야 하므로 보통은 절개쌍꺼풀이 필요합니다. 이미 깊게 자리 잡힌 주름에는 필러 시술이 효과적입니다.
노화된 얼굴로 보이게 하는 데에는 실제의 노화과정에 의한 결과가 아닌 선천적인 요인도 작용할 수 있는데요. 납작한 이마와 관자놀이, 그리고 밋밋한 앞 광대, 콧볼 옆 부위가 움푹하게 패인 경우 나이가 들어 보일 뿐 아니라 피곤하고 빈티 나게 보이기까지 하며 코는 평생 자라기 때문에 매부리코와 코끝이 떨어진 화살 코 역시 노안으로 보이게 하고, 나이가 들어가면서 하악골이 흡수 되어 가기 때문에 선천적으로 돌출된 입과 작은 턱 등은 젊은 나이에도 불구하고 노화된 모습으로 보이게 합니다.
납작한 이마와 관자놀이, 밋밋한 앞 광대에는 필러 시술이나 미세지방이식 또는 스컬트라가 효과적이고, 콧볼 옆쪽이 움푹 꺼진 경우 필러시술, 스컬트라, 미세지방이식, 등이나 보형물을 이용한 왕족수술이 효과적입니다. 매부리코와 화살코의 교정방법으로 코 혹의 제거와 귀연골 등의 자가 조직을 이용한 코성형이 효과적이며, 빈약한 하악의 발달로 인한 작은 턱에는 보형물을 이용한 무턱 수술이 효과적입니다.
30대에 들어서면서부터 피부의 노화가 감지되기 시작합니다. 피부의 진피층에는 콜라겐 섬유조직과 엘라스틴 탄력섬유가 단단하게 연결이 되어 있는데 나이가 들면서 피부조직이 손상되고 탄력을 유지하는 콜라겐 섬유조직의 합성이 줄어들게 됩니다.
피부의 기초체력 향상을 위해 자가혈 PLT요법, 즉각적인 피부 탄력 증강을 위해 더마퀸, 울트라V리프팅이 추천되며, 피부 깊은 부위의 SMAS층으로부터의 리프팅을 위해서 울트라포머 리프팅이 효과적입니다.
노화과정은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나타나는 일련의 과정이지만 개인에 따라서 젊은 나이에도 노티 나게 보이는 경우가 있습니다. 눈이 잘 부었다 가라앉았다 하거나 잘 울거나 하는 사람의 경우 눈 주변부의 안와지방을 둘러싸고 있는 격막이 느슨해지면서 안와지방이 돌출되어 보일 수 있습니다. 이로 인하여 눈 밑 다크써클이 심해지고 나이가 들어 보이게 됩니다. 몸의 컨디션이 좋지 않은 경우에 눈 밑의 정맥혈관이 비쳐 보이게 되는데 정맥 혈관은 동맥에 비해 거무스름한 빛깔을 띠기 때문에 다크써클로 나타나 보이게 됩니다. 알러지가 심한 경우에도 다크써클이 심해 보이게 됩니다.
다크써클은 그 원인에 따라서 치료를 하게 되는데 지방이 돌출된 경우에는 30대의 경우 피부 처짐이 거의 없으므로 피부절개가 필요 없는 경결막 레이저 지방제거술이 효과적입니다.
눈살과 지방이 많은 한국 사람의 경우 스스로 시야장애를 개선하기 위해서 이마를 치켜 뜨는 습관을 가진 사람이 많습니다. 이 경우 젊은 나이에도 이마에 깊은 주름이 있는 경우를 볼 수 있는데요. 가족력이 있는 경우가 많으며 이 또한 젊은 사람도 나이가 들어 보이게 하는 원인이 됩니다. 30대에 들어서면서는 눈살이 많지 않던 분의 경우에도 눈의 처짐을 느끼기 시작할 수 있습니다.
이마주름을 해결하기 위해 보톡스를 생각하시기 전에 이 부분을 고려하셔야 합니다. 따라서 눈꺼풀의 눈살과 지방을 제거해 주어야 하므로 보통은 절개쌍꺼풀이 필요합니다. 이미 깊게 자리 잡힌 주름에는 필러시술이 효과적입니다.
노화된 얼굴로 보이게 하는 데에는 실제의 노화과정에 의한 결과가 아닌 선천적인 요인도 작용할 수 있는데요. 납작한 이마와 관자놀이, 그리고 밋밋한 앞 광대, 콧볼 옆 부위가 움푹하게 패인 경우 나이가 들어 보일 뿐 아니라 피곤하고 빈티가 나 보이기까지 하며 매부리코와 코끝이 떨어진 화살 코, 돌출된 입과 작은 턱 등은 젊은 나이에도 불구하고 노화된 모습으로 보이게 합니다.
납작한 이마와 관자놀이, 밋밋한 앞 광대에는 필러시술이나 미세지방이식 또는 스컬트라가 효과적이고, 콧볼 옆쪽이 움푹 꺼진 경우 필러시술, 스컬트라, 미세지방이식 등이나 보형물을 이용한 왕족수술이 효과적입니다. 매부리코와 화살코의 교정방법으로 코 혹의 제거와 귀연골 등의 자가 조직을 이용한 코성형이 효과적이며, 빈약한 하악의 발달로 인한 작은 턱에는 보형물을 이용한 무턱수술이 효과적입니다.
30대가 되면 탄력이 줄어들고 피부가 조금씩 처지면서 아름답고 상큼하던 20대의 탱탱함을 잃어가고 심리적으로도 젊은 날이 저물어 간다는 상실감과 위기감을 느끼기 시작하는 시기라 할 수 있습니다. 전체적인 피부의 탄력이 떨어짐을 느끼며 심한 경우 에는 V라인이었던 얼굴형이 점점 무뎌지면서 동그래지고, 결과적으로 얼굴형이 네모 모양으로 바뀌는 변화가 시작되는 시기입니다.
비교적 피부 처짐이 심하지 않은 30대의 얼굴형의 변화를 보정하기 위해서는 울트라포머 리프팅, 오메가리프팅 등의 회복이 빠른 리프팅 방법이 우선적으로 추천됩니다. 또한 V라인의 효과를 증폭시키기 위하여 뾰족한 턱을 강조하는 무턱수술을 함께 시술하면 더더욱 큰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팔자주름은 크게 세 가지 원인에 의해서 깊어지게 됩니다. 첫 번째는 코 옆 부분의 연부조직의 감소에 의한 '꺼짐'이며, 두 번째는 중간얼굴 피부의 '처짐'에 의해서 깊어지게 됩니다. 세 번째로는 광대뼈 부위의 지방판이 아래쪽으로 처지면서 팔자주름을 더 깊어지게 합니다.
이러한 ‘꺼짐’과 ‘처짐’의 요소를 각각 교정해 주어야 비로소 팔자주름은 개선이 되며 ‘꺼짐'의 개선을 위해서는 필러시술, 스컬트라, 미세지방이식, 왕족수술 이 효과적이고 30대 에서의 ‘처짐'의 요소는 울트라포머 리프팅, 오메가리프팅 등의 방법이 효과적입니다.
노화 과정에 의하여 상안검의 피부가 처지기 시작하며 20대에 쌍꺼풀을 했었더라도 약간의 피부 덮임이 느껴지는 시기입니다. 또한 눈 밑의 지방도 약간씩 돌출되기 시작합니다.
상안검의 처짐은 절개쌍꺼풀 이 효과적이며 피부의 처짐이 없는 하안검 지방제거에는 피부절개가 필요 없는 경결막 레이저 지방제거술이 효과적입니다.
우리의 얼굴에는 군데군데 지방판이 있는데 나이가 들어가면서 이러한 지방판이 흡수되어 볼륨이 줄어들면서 얼굴의 윤곽이 매끄럽지 못하고 꺼진 부위나 각이 진 모습 등으로 나타나게 됩니다. 대표적인 지방판은 눈썹 위, 관자놀이, 앞 볼, 옆 볼 등에 위치합니다.
줄어든 지방판을 보완해주는 필러시술, 스컬트라, 줄기세포지방이식 등의 방법을 통해 통통한 동안의 모습을 회복 하실 수 있습니다.
40대는 30대부터 시작 된 피부의 노화로 인하여 본격적인 피부 처짐과 함께 얼굴의 군데군데 주름들이 자리를 잡게 됩니다. 피부의 진피층에는 콜라겐 섬유조직과 엘라스틴 탄력섬유가 단단 하게 연결이 되어 있는데 나이가 들면서 피부조직이 손상되고 탄력을 유지하는 콜라겐 섬유조직의 합성이 줄어들게 됩니다. 또한 피부 뿐 아니라 SMAS라 불리는 표정근육층 또한 느슨해지면서 더더욱 얼굴이 아래쪽으로 처지는 느낌을 받게 됩니다. 이 시기부터는 리프팅 고주파 등의 보존적인 시술과 함께 처진 피부와 근육 층을 물리적으로 당겨주는 보다 적극적인 동안 시술이 필요하게 됩니다.
피부의 기초체력 향상을 위해 자가혈 PLT요법, 즉각적인 피부 탄력 증강을 위해 더마퀸, 울트라V리프팅이 효과적입니다. 하지만 직접적인 피부와 근육층의 리프팅을 위해서는 오메가리프팅, 엔도타인 리프팅 처럼 회복이 빠르면서도 강력한 리프팅이 추천됩니다. 또한 V라인의 효과를 증폭시키기 위하여 뾰족한 턱을 강조하는 무턱수술을 함께 시술하시면 더더욱 큰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40대의 다크써클은 대부분의 경우 눈 밑 지방의 돌출에 의해서 심해지며 피부 처짐이 별로 없는 경우와 피부가 처진 경우로 나뉘어 집니다.
피부 처짐이 없는 경우에는 경결막 레이저 지방제거술 이 회복도 빠르고 흉터걱정도 없지만, 피부 처짐이 있는 경우에는 눈밑 절개술로 지방도 제거하고 처진 피부도 제거하는 수술이 필요합니다. 눈물고랑이 심하신 경우에는 수술과정 중에 지방제거를 하지 않고 지방 재배치를 통해서 문제를 해결합니다.
노화 과정에 의하여 상안검의 피부가 처지면서 미용적으로나 기능적으로나 불편을 느끼는 시기입니다. 20, 30대에 쌍꺼풀을 했었더라도 피부 처짐이 다시 심하게 진행될 수 있는 시기입니다.
상안검의 처짐은 상안검 성형술이 효과적입니다.
40대가 되면 안면부에 여러 가지 형태의 주름이 나타나게 됩니다. 대표적으로 눈물고랑, 인디언주름, 팔자주름, 꼭두각시주름이 있습니다. 이 주름들은 우리 얼굴의 피부를 고정시켜주는 '보정인대 (retaining ligament)' 에 의해서 피부가 얼굴 뼈의 골막과 연결되어 있는 부위인데 인대에 의해 지지되는 부위의 주변부의 피부가 처지면서 주름형태로 나타나게 되는 것입니다. 특히 많이 신경 쓰이는 팔자주름은 크게 세 가지 원인에 의해서 깊어지게 됩니다. 첫 번째는 코 옆 부분의 연부조직의 감소에 의한 '꺼짐'이며, 두 번째는 중간 얼굴 피부의 '처짐'에 의해서 깊어지게 됩니다. 세 번째로는 광대뼈 부위의 지방판이 아래쪽으로 처지면서 팔자주름을 더 깊어지게 합니다.
이러한 꺼짐과 처짐'의 요소를 각각 교정해 주어야 비로소 팔자주름은 개선이 되며 꺼짐'의 개선을 위해서는 필러시술, 스컬트라, 미세지방이식, 왕족수술 이 효과적이고 40대에서의 처짐의 요소는 울트라포머 리프팅, 오메가리프팅, 엔도타인 리프팅 등의 방법이 효과적입니다.
우리의 얼굴에는 군데군데 지방판이 있는데 나이가 들어가면서 이러한 지방판이 흡수되어 볼륨이 줄어들면서 얼굴의 윤곽이 매끄럽지 못하고 꺼진 부위나 각이 진 모습 등으로 나타나게 됩니다. 대표적인 지방판은 눈썹 위, 관자놀이, 앞 볼, 옆 볼 등에 위치합니다. 50대 부터는 얼굴의 앞볼과 옆 볼의 지방판이 흡수되어 볼륨이 줄어들고 아래로 처지면서 팔자주름을 깊어지게 하고 광대뼈도 더 돌출되어 보이게 합니다. 또한 턱밑과 볼 아래쪽, 목 등에 지방이 축적되면서 무딘 턱선과 동그란 얼굴로 변형이 일어나게 됩니다. 한 마디로 지방이 있어야 할 곳은 줄어들면서 지방이 없어야 할 곳에 쌓이게 되는 시기입니다.
줄어든 지방판을 보완해주는 방법으로 필러시술, 스컬트라, 줄기세포지방이식 등의 방법이 효과적이며 처진 지방판을 당겨 올리기 위해서 오메가리프팅 또는 엔도타인리프팅이 추천되고 축적된 지방의 제거를 위해서 레이저 지방흡입이 필요하게 됩니다.
50대에서는 목에서도 눈에 띄는 변화가 나타나게 되는데 목의 피부 처짐과 활경근의 처짐, 흉쇄유돌근의 경계가 소실되며, 지방이 축적되게 됩니다. 그리하여 턱선이 사라지고 목과 턱의 경계도 모호해지는 변형이 일어나게 됩니다.
이 경우 레이저 지방흡입을 통하여 목에 축적된 지방을 제거해 주면서 엔도타인 목 리프팅을 통해 예전처럼 매끄러운 턱선을 되찾으실 수 있습니다.
30대부터 시작 된 피부의 노화로 인하여 60대 이상에서는 이미 심한 피부 처짐과 함께 얼굴의 군데군데 여러 가지 종류의 주름들이 자리를 잡게 됩니다. 피부의 진피층에는 콜라겐 섬유조직과 엘라스틴 탄력섬유가 단단하게 연결이 되어 있는데 나이가 들면서 피부조직이 손상되고 탄력을 유지하는 콜라겐 섬유조직의 합성이 줄어들게 됩니다. 또한 피부 뿐 아니라 SMAS라 불리는 표정근육층 또한 느슨해 지면서 더더욱 얼굴이 아래쪽으로 처지는 느낌을 받게 됩니다. 이 시기부터는 리프팅 고주파 등의 보존적인 시술과 함께 처진 피부와 근육 층을 물리적으로 당겨주는 보다. 적극적인 동안 시술이 필요합니다.
피부의 기초체력 향상을 위해 자가혈PLT요법, 즉각적인 피부 탄력 증강을 위해 더마퀸, 울트라V리프팅이 효과적입니다. 하지만 직접적인 피부와 근육층의 리프팅을 위해서는 오메가리프팅, 엔도타인리프팅 처럼 회복이 빠르면서도 강력한 리프팅이 추천됩니다. 하지만 잉여피부가 많은 분의 경우에는 반드시 절개식 안면리프팅을 통하여 잉여피부를 제거해 주어야만 훌륭한 리프팅효과와 지속기간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60대 이상의 다크써클은 대부분의 경우 눈 밑 지방의 돌출에 의해서 심해지며 피부 처짐이 동반됩니다.
이 경우에는 눈밑 절개술로 지방도 제거하고 처진 피부도 제거하는 수술이 필요합니다. 눈물고랑이 심하신 경우에는 수술과정 중에 지방제거를 하지 않고 지방재배치를 통해서 문제를 해결합니다.
노화 과정에 의하여 상안검의 피부가 처지면서 미용적으로나 기능적으로나 불편을 느끼며 덮인 상안검에 의해서 눈이 무겁고 침침하고 눈 외측이 진무르거나 하는 증상이 나타나게 됩니다. 이전에 쌍꺼풀을 했었더라도 피부 처짐이 다시 심하게 진행될 수 있는 시기이며 눈썹이 아래로 많이 처져 내려오고 특히 눈썹에서 보정인대가 없는 눈의 외측부위가 심하게 처집니다. 눈썹이 아래로 많이 내려오신 경우에는 눈썹을 다시 제 위치로 올려주지 않고서는 미용적으로 바람직한 결과를 기대하기가 어려워 집니다.
상안검의 처짐은 상안검 성형술이 효과적이며 눈썹이 처진 경우 직접적인 눈썹거상술 또는 HD 내시경 이마리프팅이 추천됩니다.
60대 이상에서는 안면부에 여러 가지 형태의 주름이 나타나게 됩니다. 대표적으로 눈물고랑, 인디언주름, 팔자주름, 꼭두각시 주름이 있습니다. 이 주름들은 우리 얼굴의 피부를 고정시켜주는 ‘보정인대(retaining ligament)' 에 의해서 피부가 얼굴 뼈의 골막과 연결되어 있는 부위인데 인대에 의해 지지되는 부위의 주변부의 피부가 처지면서 주름형태로 나타나게 되는 것입니다. 특히 많이 신경 쓰이는 팔자주름은 크게 세 가지 원인에 의해서 깊어지게 됩니다. 첫 번째는 코 옆 부분의 연부조직의 감소에 의한 '꺼짐'이며, 두 번째는 중간얼굴 피부의 '처짐'에 의해서 깊어 지게 됩니다. 세 번째로는 광대뼈 부위의 지방판이 아래쪽으로 처지면서 팔자주름을 더 깊어지게 합니다.
이러한 ‘꺼짐’과 ‘처짐'의 요소를 각각 교정해 주어야 비로소 팔자주름은 개선이 되며 꺼짐'의 개선을 위해서는 필러시술, 스컬트라, 지방이식, 왕족수술 이 효과적이고 50대 이상에서의 처짐'의 요소는 울트라포머 리프팅, 오메가리프팅, 엔도타인 리프팅 등의 방법도 시도할 수 있으나 대부분의 경우 잉여피부의 과잉으로 인하여 절개식 안면리프팅 외에는 큰 효과를 기대하기 어렵습니다.
우리의 얼굴에는 군데군데 지방판이 있는데 나이가 들어가면서 이러한 지방판이 흡수되어 볼륨이 줄어들면서 얼굴의 윤곽이 매끄럽지 못하고 꺼진 부위나 각이 진 모습 등으로 나타나게 됩니다. 대표적인 지방판은 눈썹 위, 관자놀이, 앞 볼, 옆 볼 등에 위치합니다. 40대 부터는 얼굴의 앞 볼과 옆 볼의 지방판이 흡수되어 볼륨이 줄어들고 아래로 처지면서 팔자주름을 깊어지게 하고 광대뼈도 더 돌출되어보이게 합니다. 또한 턱밑과 볼 아래쪽, 목 등에 지방이 축적되면서 무딘 턱선과 동그란 얼굴로 변형이 일어나게 됩니다. 한 마디로 지방이 있어야 할 곳은 줄어들면서 지방이 없어야 할 곳에 쌓이게 되는 시기입니다.
줄어든 지방판을 보완해주는 방법으로 필러시술, 스컬트라, 줄기세포지방이식 등의 방법이 효과적이며 처진 지방판을 당겨 올리기 위해서 오메가리프팅 또는 엔도타인리프팅이 추천되고 축적된 지방의 제거를 위해서 레이저 지방흡입이 필요하게 됩니다.
60대 이상 에서는 목에서도 눈에 띄는 변화가 나타나게 되는데 목의 피부 처짐과 활경근의 처짐, 흉쇄유돌근의 경계가 소실되며 지방이 축적되게 됩니다. 그리하여 턱선이 사라지고 목과 턱의 경계도 모호해지는 변형이 일어나게 됩니다.
이 경우 레이저 지방흡입을 통하여 목에 축적된 지방을 제거해 주면서 엔도타인 목 리프팅을 통해 예전처럼 매끄러운 턱선을 되찾으실 수 있습니다.
이메일 무단수집을 거부합니다.
본 웹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형사 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